>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10월 25일 ‘블레이드 &소울 TV` 첫 방송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10.24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소울(이하 블소)이 10월 25일부터 공식방송 블레이드 소울 TV(이하 블소TV)를 진행한다.

블소TV는 블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들어진 인터넷 방송으로, 방송 기간 중 다음 TV팟(tvpot.daum.net)과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를 통해 생중계된다.

블소TV는 실시간으로 초보 고객들과 함께하는 인던 공략 연습 코너와 숙련 고객의 게임 공략 및 플레이 노하우를 알아보는 코너, 고객들이 궁금해 할만한 블소 내 다양한 콘텐츠를 실험해보고 알아보는 코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블소의 업데이트 관련 속보와 주간베스트 영상, 지난 영상 다시보기 등도 마련했다.

블소TV는 사전 공모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고객 BJ(Broadcasting Jockey)가 직접 방송진행을 맡고 코너마다 시청자들의 참여를 통해 방송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방송 기간 동안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는 블소TV의 각 코너별로 방송 참여/댓글 달기/출석 체크/소재 공모/돌발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블소 인게임 아이템과 블소 캐릭터 상품 등 경품을 제공한다.

25일에는 블소TV의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게스트가 초대된다. 블소의 아트디렉터인 김형태AD가 방송에 출연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직접 시연하고 만들어진 캐릭터를 실시간으로 블소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린검사와 관련하여 작업한 이미지 자료와 함께 린검사 제작 중에 발생한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방송으로 초심자도 쉽게 블소를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숙련자와 초심자가 블소TV를 통해 교류하여 새로운 업데이트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소 TV는 10월 25일부터 매일 오후 6시에 방송되며(화요일 제외),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원희룡 지사 “자유와 번영의 제주, ..
   공원에서 즐기는 온 가족 바캉스…서울..
   농축산부,「동물보호법」상 반려동물 영..
   미얀마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에 따라 ..
   부동산업 미래 인재 키운다, 창업 경..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9개 종전부..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