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서울·경기·강원

지역투데이

서울·경기·강원

서울시와 풀무원샘물, 청년소상공인‧배달청년‧취약계층에 먹는 샘물 3만4,500병 지원

10개 자치구, 17개 거점업체에서 청년 소상공인에게 배부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20.05.13


서울시와 풀무원샘물이 손잡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청년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청년 소상공인 긴급지원 사업에 먹는샘물 34,500병을 지원하였다. 


청년 소상공인 긴급지원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소상공인의 판매를 촉진하고 사회취약계층에 도시락 등을 지원하는 긴급재난구호사업이다. 서울시와 풀무원샘물은 동 사업에 참여하는 자치구의 신청을 받아 10개 자치구, 17개 거점업체를 통해 청년 소상공인들에게 먹는샘물을 지원하였다.


먹는샘물을 지원 받은 청년 소상공인 업체는 사업의 목적에 맞게 ① 취약계층 지원 ② 배달업체 지원 ③ 매장 사용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 가능하여 청년 소상공인뿐만 아니라 배달청년과 취약계층도 먹는샘물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이 신속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서울시와 협력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제품을 지원했으며, 상생을 통해 희망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영경 서울시 청년청장은 “풀무원샘물이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 소상공인 지원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 협력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는 청년들의 고통을 분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재환 기자 lj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여름철 무더위 맞서 수산물 위생․안전..
   포용적인 사회를 만들어가는 ‘나다움 ..
   도시 구직자와 구인농가 연결 「도시-..
   「제14회 실종아동의 날」, 온라인 ..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