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엔씨소프트, 론칭 100일 블레이드 & 소울 미공개 콘텐츠 발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9.28

엔씨소프트가 지난 6월 21일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해 론칭 100일을 맞은 블레이드 소울(Blade Soul, 이하 블소)의 미공개 콘텐츠를 최초로 선보였다.

28일 삼성동 엔씨소프트 본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배재현 블소 개발 총괄 PD(프로듀서)와 김형태 AD(아트디렉터)가 올해 말까지 업데이트 될 예정인 7대 주요 콘텐츠와 편의기능의 내용을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7대 콘텐츠에는 ▲한층 한층 오를 때 마다 새로운 적이 등장하는 최상급 1인 던전 무신의 탑과 ▲랜덤하게 등장하는 몬스터를 공략해 나가는 6인 던전 나선의 미궁, ▲기존 최상급 던전 바다뱀 보급기지를 전면 재편하여 최대 24명까지 공략이 가능한 필드형 던전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와 같이 혼자 또는 여럿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 포함됐다.

또한 ▲던전 플레이 시 전 서버 유저들과 파티 플레이가 가능한 통합서버시스템을 비롯해 ▲최대 72명까지 대규모 PvP를 즐길 수 있는 나류 영석전장, ▲토너먼트형 PvP 시스템인 천하제일 비무대회 등 PvP를 위한 콘텐츠, ▲린 종족으로 새롭게 선택 가능한 검사도 첫 선을 보였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얼굴과 체형, 피부톤과 색조화장까지 직접 제작할 수 있어 론칭 전부터 주목을 받았던 캐릭터 외형 제작 시스템(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확장, 의상 창고 신설 등 다양한 편의기능 추가 내용도 함께 발표됐다.

배재현 개발 총괄 PD는 짧지만 길게 느껴졌던 100일 동안 많은 분들이 블소를 즐겨주신 점에 대해서 감사 드린다며 꾸준히 변화하는 모습을 통해 블소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만족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날 발표된 신규 콘텐츠와 편의기능은 오는 10월부터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모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자세한 발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글로벌 첨단소재기업, 한국기업과 세계..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함께 모여 “한..
   과학기술 혁신에 따른 4차 산업혁명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방역 추진상..
   자금조달계획서 등 실거래 고강도 집중..
   부동산업 미래 인재 키운다, 창업 경..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9개 종전부..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