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아스팔트 7: 히트’ 모바일 레이싱게임 앱스토어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6.21

게임로프트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의 신작이 출시됐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 아스팔트 7: 히트는 21일 앱스토어를 통해 드로이언, 페라리, 람보르기니, 애스턴 마틴과 같은 세계 유수의 명차를 타고 꿈의 질주를 벌일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아스팔트 7: 히트는 15개의 리그, 150개의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6종류의 게임 모드와 6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을 통해 친구와 로컬, 온라인 대결이 가능하다.

또한 기기의 성능을 최대로 활용한 그래픽 기술도 아스팔트 7: 히트에 주목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이번 시리즈는 마이애미, 리오, 런던, 파리, 하와이 등 전작에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소를 포함해 총 15곳의 3D 배경을 바탕으로 실감 나는 레이싱이 가능하다.

아울러 매치메이킹을 기반으로 한 멀티 플레이 환경도 제공된다. 온라인 플레이어의 수, 플레이어의 랭크 등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 서버가 직접 유저에게 맞는 이벤트를 선택하고 온라인 이벤트와 커리어 이벤트에서 얻은 보상으로 잠겨있는 새로운 차량을 해제하고, 자신의 차량의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또 아스팔트 7: 히트에는 기존 시리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아스팔트 트래커(Asphalt Tracker) 기능이 추가되었다. 유저들은 친구 프로필의 통계와 기록을 비교할 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해 레이스에 참가하거나 챌린지를 만들 수 있다. 자신의 기록, 도전 과제, 코멘트도 게시할 수 있고 친구가 자동으로 생성한 챌린지까지 표시된다.

한편, 아스팔트 7: 히트의 국내 안드로이드 로컬 오픈마켓 버전은 7월 초 SK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또한 출시와 함께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아스팔트 7: 히트 출시 기념 온라인 멀티 플레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펼쳐지는 예선을 통해 최종 결승 우승자에게 F1참관 기회를 제공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는 문화상품권, 피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cafe.naver.com/gameloftkr) 또는 페이스북(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서울시, `코로나 이후의 서울` 시민..
   보건복지부-질병관리본부, 국내 자체 ..
   국가건강검진 우울증 검사 주기 개선한..
   항만물류분야의 우수한 물류 신기술을 ..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