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엔타즈, 스마트폰 게임 ‘플루티아’ 프리미엄 버전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1.05

모바일 게임업체 (주)엔타즈는 5일 스마트폰 게임 플루티아 프리미엄 버전을 T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올레마켓, 오즈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액션 RPG 플루티아는 기존 피쳐폰 게임 플루티아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통해 게임의 몰입도와 함께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펫을 키우는 요소를 가미해 쉽게 게임에 흥미를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구성하고 있다.

이번에 한층 업그레이드 돼 선보이는 프리미엄 버전은 UI가 향상되고 플레이 환경을 개선시켜 원작의 재미를 배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에 앞서 지난 12월 무료버전으로 출시된 지 3일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해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피쳐폰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플루티아는 2010년 한국컨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흥행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아 온 게임으로 이번에 엔타즈의 HMP(Hybrid Mobile Player) 기술로 피쳐폰 게임의 재미를 스마트폰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엔타즈 관계자는 엔타즈의 HMP 기술을 통해 피쳐폰 게임을 약 1개월만에 스마트폰 게임으로 전환이 가능하다며 앞으로 이를 활용해 이전 피쳐폰에서 유저들에게 사랑 받았던 인기 게임을 스마트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타즈는 지난 2000년 모바일 사업을 시작한 이래 2010년까지 2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모바일 게임 업체로 회원 수 300만 명의 국내 최초 통화료 및 정보이용료 무료기반 모바일 SNS 서비스 무게타(무료게임타운)를 KT를 통해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스마트폰 확산에 맞춰 2011년 7월부터 본격적인 스마트폰 사업을 시작하여 5개월 동안 20여 개의 게임을 출시했다.

또한 출시 때마다 T스토어 1~2위는 물론 상위권을 꾸준하게 유지하며 국내 대표 모바일 게임 전문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트레져 헌터, 엔타즈 야구 2011, 격투 무한대전, 후르츠 팡팡 등이 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롯데, 수성알파시티내 복합쇼핑몰 개발..
   서울시, 한여름 밤 반포한강공원‘야경..
   ‘바다가 미래다‘, 2019 씨팜쇼(..
   산업부, 400억원 규모 혁신성장 전..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