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게임스카이, 새로훈 형식의 RPG 게임 ‘PK온라인 협객천하’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12.28

무한 PK(Player Kill)와 길드전을 통해 기존 웹 게임의 틀을 바꾼 새로운 형식의 RPG 게임 협객천하가 등장했다.

게임스카이(주)에서 출시한 PK온라인 협객천하(PK 온라인)는 실시간 전투 방식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해 RPG와 PK의 장점을 동시에 느끼게 해준다.

특히 유저들은 화산, 무당, 당문, 개방 등 4개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육성한 뒤 비무, 파티던전, 길드전을 치르게 된다. 기존 웹게임의 특징인 턴제 RPG 방식의 틀을 깨고 실시간 전투 방식을 도입해 장소와 관계없이 PK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1레벨 이후 PK활성화가 가능하며 60레벨을 넘긴 뒤에는 PK를 비활성화할 수 없으며, 다른 유저가 언제 어디서나 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 레벨을 달성한 뒤에도 단전이나 혈, 신의 무기 등을 성장시켜야 한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게임 내에서 차지하는 펫의 역할로 여느 게임과 달리 펫이 단순 조력자가 아닌, 캐릭터의 성장과 PK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장비 강화뿐 아니라 펫의 성장이 승패를 좌우하는 변수인 셈이다.

게임스카이(주) 관계자는 PK온라인은 무한PK와 비무전 등의 실시간 전투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최대 강점이다며 기존 웹 RPG의 틀을 깬 흥미로운 게임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28일 공식 오픈한 PK온라인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1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적인 이들 중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5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며, 공략 게시판에 자신의 공략 노하우를 올린 이용자들에게는 PK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전 1,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포털인 게임스카이를 통해 서비스되는 PK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pkonline.gam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