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한게임, 스마트폰 RPG에 대한 편견을 깰 ‘아니마’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12.15

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이 모비클 개발의 스마트폰 액션 RPG 아니마를 14일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될 한게임 아니마는 우수한 편의 기능과 손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RPG 본연에 충실한 방대한 콘텐츠로 RPG 매니아들에게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연내 국내 오픈마켓 전체에 출시했다.

특히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만 받아도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게임 내 이벤트로 댓글을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는 고급 장비아이템이 들어간 에픽상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SNS에 한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이어폰과 해피머니 상품권도 증정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 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불편함은 최소화하고, 재미는 극대화 해 기존 RPG에 대한 편견을 깨 줄 신선한 게임이다며 쓸데없는 퀘스트나 의미 없는 반복사냥이 없는 스마트한 게임 진행으로 많은 시간 투자하지 않아도 되니 꼭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니마는 독립적인 스킬로 전투에 참여하는 능동적인 소환수의 이름으로 각기 다른 특성과 스킬을 지닌 총 5종의 아니마를 육성해 전투 상황에 맞춰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모두 12종의 클래스로 분화되는 2차 전직시스템도 존재한다.

이밖에도 복잡할 수 있는 메뉴들을 터치만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와 공격시 타겟의 방향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공격 보정과 아이템을 자동으로 가방에 담는 오토루팅 기능, 퀘스트 추적 기능 등 이용자 편의 극대화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중소기업 엄마·아빠 보육 걱정 그만!
   도자 빚고 상품 받고, ‘2019 공..
   건축설계 선진화 이끌 차세대 건축가 ..
   구미시에 5세대(5G) 이동통신 단말..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