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한게임, 스마트폰 RPG에 대한 편견을 깰 ‘아니마’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12.15

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이 모비클 개발의 스마트폰 액션 RPG 아니마를 14일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될 한게임 아니마는 우수한 편의 기능과 손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RPG 본연에 충실한 방대한 콘텐츠로 RPG 매니아들에게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연내 국내 오픈마켓 전체에 출시했다.

특히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만 받아도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게임 내 이벤트로 댓글을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는 고급 장비아이템이 들어간 에픽상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SNS에 한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이어폰과 해피머니 상품권도 증정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 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불편함은 최소화하고, 재미는 극대화 해 기존 RPG에 대한 편견을 깨 줄 신선한 게임이다며 쓸데없는 퀘스트나 의미 없는 반복사냥이 없는 스마트한 게임 진행으로 많은 시간 투자하지 않아도 되니 꼭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니마는 독립적인 스킬로 전투에 참여하는 능동적인 소환수의 이름으로 각기 다른 특성과 스킬을 지닌 총 5종의 아니마를 육성해 전투 상황에 맞춰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모두 12종의 클래스로 분화되는 2차 전직시스템도 존재한다.

이밖에도 복잡할 수 있는 메뉴들을 터치만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와 공격시 타겟의 방향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공격 보정과 아이템을 자동으로 가방에 담는 오토루팅 기능, 퀘스트 추적 기능 등 이용자 편의 극대화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스마트 팜’혁신밸리 중앙 협의체」..
   과기정통부, 기업 등 대상으로 정보보..
   지역으로 확대되는 스마트미디어 업계 ..
   경기도, 국내·외 유명 VR/AR기업..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9개 종전부..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