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엔씨소프트, 모바일 게임 한국어 버전 ‘잼 키퍼’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11.25

엔씨소프트는 25일 아이튠즈 앱스토어를 통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타이틀 Gem Keeper(잼 키퍼)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잼 키퍼는 움직이는 레일 위에 타워를 올려서 자유자재로 조작하는 타워디펜스 장르의 게임으로 예측할 수 없는 적의 동선과 보석, 몬스터 등이 등장한다.



또한 기존의 타워디펜스 게임과 차별화되는 테마와 스테이지 별 3 종류의 난이도를 제공하며, 14 가지의 타워와 특별 폭탄을 이용하여 보석을 지키는 것이 목적이다.



한편 최근 미국 IT 블로그 Venture Beat에서 선정한 2011년 최고의 iOS(애플 운영체계) 게임(Top iOS Games of 2011)중 하나로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잼 키퍼는 지난 10월에 아이튠즈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먼저 출시됐으며, 25일부터 한국어버전을 게임 카테고리에 업데이트해 국내 유저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으며, iPhone, iPod touch, iPad등에서 지원되며 iOS 4.1이상의 버전에서 구동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신규 크리스마스 테마와 레벨, 루돌프 보스 몬스터가 추가됐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2.99에서 $0.99로 가격 인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사업팀 오한진 팀장은 앞으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용 캐주얼 게임의 출시로 다양한 환경과 고객층에게 어필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타워디펜스 게임 : 탑처럼 높은 구조물을 세워 상대의 공격을 방어하는 게임을 말한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