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혁신적인 레이싱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 4’ 발매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10.11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1일 포르자 모터스포츠4(Forza Motorsports 4)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하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4는 비교할 수 없는 혁신성과 품질로 무장해 레이싱 게임 장르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포르자 모터스포츠 4는 Xbox 360만이 선사할 수 있는 멋진 그래픽과 수 많은 자동차 모델, 트랙 및 도전 과제를 제공한다. 드라마틱한 할리우드 스타일의 카메라 효과와 새로운 라이딩 엔진은 드라이빙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Xbox 360 전용 동작 인식게임기인 키넥트(Kinect)를 이용하면 보다 사실적인 레이싱도 경험할 수 있다. 가상의 공간에서 차 주위를 돌아보고, 차를 점검하기 위해 몸을 굽히거나 문을 여닫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Xbox LIVE를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포르자 모터스포츠 4의 특징으로, Xbox LIVE상의 포르자 커뮤니티 내에서 클럽을 만들고, 드라이버, 수리공, 디자이너를 모집하여 드림팀을 구성해보거나, 새롭게 추가된 라이벌 모드에서 친구들과 경쟁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4는 일반판, 특별 한정판, 무선 스피드 휠 합본팩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된다. 일반판의 가격은57,000원이며, 포르자 모터스포츠4의 차량 아트북, 보너스 트랙, 자동차 팩, VIP멤버십으로 구성된 특별 한정판은 69,000원이다. 무선 스피드 휠이 포함된 합본팩은 98,000원이다. 모든 구성에는 추가 콘텐츠를 다운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카드가 포함돼 있다. 무선 스피드 휠은 13일부터 별도 구매도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68,000원이다. 무선 스피드 휠은 실질적인 자동차 그립감을 제공해 최고의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터액티브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4 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로 국내의 많은 포르자 모터스포츠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다며 보다 많은 유저들이 컨트롤러 없이 즐기는 레이싱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4의 정식 출시에 앞서, 탑기어 코리아와 함께 지난 8일에 탑기어 코리아의 스튜디오에서 녹화장을 방문한 레이싱 팬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로 포르자 모터스포츠 4를 시연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감염병 공동대응을 위한 한·중·일 감..
   제주도립미술관, 11월‘미술관 속 영..
   열렸다 북극의 문, 찾았다 남극의 비..
   중견기업, 스타트업과의 협업으로 혁신..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자금조달계획서 등 실거래 고강도 집중..
   부동산업 미래 인재 키운다, 창업 경..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