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삼성전자, 슈퍼스타K와 함께하는 ‘갤럭시탭’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01.06 11:43

삼성전자는 6일 Life is Tab 쇼케이스를 갖고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 등 슈퍼스타K가 참여한 갤럭시탭 브랜디드 컨텐츠를 공개했다.

이 날 공개된 콘텐츠에는 슈퍼스타K Top4 멤버들의 자전적인 스토리와 함께 갤럭시탭을 통해 다양한 미션 수행하면서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내용이 담겨있다.

6일 쇼케이스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트위터(@lifeistab)로 생중계되는 한편, 온라인 사이트(www.lifeistab.com)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이 날 발표된 슈스케의 탭송 Life is Tab과 브랜디드 컨텐츠는 7일부터 온라인, 극장, CATV등에서 공개된다. 또 4인의 음색에 맞춰 4가지 장르로 편곡된 브랜디드 컨텐츠 대상 온라인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전방위적인 크로스오버 마케팅 활동으로 더욱 진화된 브랜디드 컨텐츠 마케팅의 장을 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진 기자 luj@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대구시, 치매예방 위한 ‘기억공원’ ..
   농진청, 우유 및 고기 가공식품 홍보..
   문체부-한콘진, 글로벌게임허브센터 입..
   ‘2018 광주국제미술전람회’ 개막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