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일반

산업

일반

판도라TV, 한국 뷰티 산업 글로벌 확장에 앞장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12.17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판도라TV와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17일 국내외 뷰티 산업의 진흥과 글로벌 교류 확대를 위해 공동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에 따라 판도라TV는 플랫폼과 인프라 기술을 지원하고 한국메이크업 전문가협회는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전 세계 2억 여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KM플레이어 및 판도라TV 웹과 모바일, 실시간 N스크린 TV인 에브리온TV 등 판도라TV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한국메이크업 전문가협회의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으로부터 기술력 및 인프라 구축력을 인정받은 판도라TV는 국가 차원의 글로벌 마케팅 지원을 통해서도 컨텐츠의 유통과 개발, 공동 마케팅, 한류 컨텐츠 확보 등을 위해 한국 메이크업 전문가협회와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판도라TV 최형우 대표는 이번 협약은 판도라TV의 플랫폼 경쟁력을 앞세워 한국의 뷰티 산업과 그 기술력을 전세계로 확장시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 라며 앞으로도 국가 산업의 진흥을 장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메이크업 전문가협회 안미려 회장은 동남아,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여러 국가의 콘테스트와 박람회를 통해 한국의 메이크업 기술을 전파하고 전문가 교류를 위해 힘쓰고 있다며 관련 산업에 대한 전문 기술분야 적용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문화 콘텐츠를 판도라TV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