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일반

산업

일반

LG전자, 한류마케팅 통해 중국 3D TV 시장 공략 한다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2.03

▲ 2일 LG전자가 중국 3D TV 시장 공략을 위한 한류마케팅으로 김장훈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는 기자간담회장에서 가수 김장훈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가 한류마케팅을 통해 중국 3D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오는 18일 중국 상하이 국제체육중심에서 열리는 김장훈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고, 콘서트장 내 시네마 3D TV 신제품 전시존을 별도로 마련, LG 시네마 3D TV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특히 중국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중국 대학생 약 500명을 콘서트에 초청하는 한편, 콘서트에 앞서 2일 중국 상하이 매리어트호텔 루완(Shanghai Marriott Hotel Luwan)에서 열린 김장훈씨 기자간담회에서도 72, 55인치 시네마 3D 신제품을 전시해 현지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LG전자 TV중국마케팅담당 정우성 상무는 콘서트와 같은 대규모 행사에 3D TV 시연을 접목하는 등 다양한 3D 마케팅 활동을 펼쳐 중국시장에서도 3D = LG라는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김장훈 콘서트 수익금 중 일부는 황사의 원인이 되는 중국내 사막화 진행 방지를 위한 녹색장성(녹색생태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혁신도시 시즌2, 우수사업 기획비 지..
   아동 빈곤가구에 대한 공공임대주택 우..
   스마트콘텐츠센터, 5세대(5G) 이동..
   과기정통부, 지능정보기술로 농어촌 지..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