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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세단 ‘알페온’, 월드 클래스급 고객 서비스 실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05.11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5~6월 두 달 동안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 구매 고객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는 월드 클래스 케어(World Class Care)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알페온 구매 후 3년이 지난 시점의 중고차 가치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장해 주는 최대가치 보장(50%) 프로그램과 지난 3월부터 쉐보레 브랜드 국내 공개를 시점으로 실시중인 국내 동급 최장 5년 무상보증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최대가치 보장 프로그램은 알페온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차량 출고일 기준 만3년 후 SK 엔카를 통해 중고차를 매매할 경우 중고차 가격 최대 50%까지(3년 6만km이내 무사고 기준) 차량 가치를 보장 해준다는 내용이다. 국내 업계 최고 수준의 이번 프로그램은 별도의 할부 프로그램 가입 없이 5~6월 두 달 동안 알페온 구매자 모두에게 자동 부여되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페온 고객들은 월드 클래스 케어 (World Class Care) 프로그램을 통해 일반적으로 동력계통에 한해 5년 또는 10만km로 한정됐던 무상보증 기간을 일반 부품에까지 확대 적용해 동급 최초로 일반부품 및 동력계통 주요 부품에 대해 5년 또는 10만km 무상보증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일반부품까지 확대된 5년 또는 10만 km 무상보증 프로그램은 지난 3월, 쉐보레 브랜드의 한국 시장 공개 시점과 더불어 시작됐으며, 올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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