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신제품·신기술

산업

신제품·신기술

LG휘센, 매직 윈도우 신제품 에어컨 ‘손연재 스페셜’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3.21

LG 휘센 1등 에어컨이 디자인과 냉방의 신개념을 정립한다.

LG전자는 손연재 선수를 연상시키는 깜찍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건강한 바람이 나오는 파격적인 회전 매직 윈도우를 적용한 신제품 에어컨 휘센 손연재 스페셜을 내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감성 LED를 적용한 매직 윈도우와 250mm두께의 수퍼 슬림 디자인 ▲유해 세균,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숲이온 청정바람 ▲전기료 부담을 줄여주는 초절전 다이어트 냉방과 초절전 공기 청정 등이 주요 특징이다.

RAC사업부장 조주완 상무는 신제품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아직까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차원이 다른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에어컨 시대를 열어갈 것이다며 에어컨 대표브랜드 휘센의 명성을 이어갈 차세대 제품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LG전자는 창(窓)이라는 컨셉하에 알프스산 중턱 산장에 있는 동그란 창을 연상시키는 매직 윈도우를 만들었다. 이 제품은 마치 깊은 숲 속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창문을 통해 집으로 들어오는 듯한 감성만족을 제공한다.

또한 매직 윈도우에 기능에 따라 파랑, 노랑, 보라 등 다양한 색상으로 변화하는 감성 LED를 적용해 거실 인테리어를 한 단계 높였으며, 국내에서 가장 얇은 250mm 수퍼슬림 디자인을 제품에 구현해 에어컨이 차지하는 면적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2X쿨링시스템 기술로 강력한 냉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좌우로 회전하는 매직 윈도우를 통해 구석구석 시원한 바람을 제공한다.

아울러 약 200만개의 이온을 방출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슈퍼 이오나이저를 적용, 집안에 있는 유해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해 숲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깨끗하고 청정한 냉방을 구현했다. 설악산에서 직접 채취한 20여가지 다양한 공기 흐름을 조절하는 숲 속 바람 기능으로 쾌적한 냉방도 제공한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슈퍼 인버터기술로 연간 전기료가 6,7000원으로 동급모델 중 가장 저렴하게 나온다. (냉방면적 58.5㎡(18평)형 에어컨, 에너지관리공단 에너지라벨 연간 전기료 기준)

일정 쾌적 온도에 도달하면 운행되는 2개의 팬 중 1개만이 작동되는 초절전 다이어트 냉방으로도 약 39%의 추가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초절전 공기청정 기능은 한 달 전기료 약 620원 수준으로 하루 8시간 동안 한 달 내내 사용할 수 있어 봄가을 공기청정기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과 24만 원 상당의 이전설치비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LG전자 서비스센터(1544-7777)로 Mr. 휘센 무료견적서비스를 신청하면 집으로 직접 찾아가 소비자의 집에 적합한 에어컨을 추천해주고, 배관 설치 등 추가 비용에 대한 무료 견적과 제품 설명을 해준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2020 한국 생물안전 학술대회 개최
   2023 새만금 세계잼버리 제3기 도..
   도내 청소년 문화 활동, 청소년어울림..
   청년 아티스트, 지역을 미술관으로…서..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