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신제품·신기술

산업

신제품·신기술

TG삼보컴퓨터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07.18

TG삼보컴퓨터(www.trigem.co.kr)는 18일 2세대 코어i프로세서를 장착한 고사양 노트북에 다양한 부가 성능을 결합, 어떤 작업에서도 막힘없는 성능을 제공하는 엔터테이너 노트북PC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G삼보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는 멀티미디어PC를 뛰어넘는 강력한 성능과 풍부한 확장성, 활용성 높은 편의 장치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어떤 작업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전력 고사양 플랫폼의 2세대 코어i프로세서를 채택한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는 멀티 코어를 기반으로 한 안정성은 기본이고, 터보부스트를 통한 강력한 파워는 어떤 환경, 어떤 작업에서도 최고의 컴퓨팅을 제공한다.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는 2세대 코어i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에 지포스 540M 외장 그래픽 카드 THX TruStudio Pro 사운드 시스템 적용으로 그래픽, 사운드 솔루션을 강화로 성능에 성능을 더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환경과 1GB의 DDR3 비디오메모리를 추가로 장착해 그 성능을 더욱 높여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체험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강력한 그래픽 성능에 필적하는 최고의 음향 기술로 풍부한 음량과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통해 멀티미디어를 뛰어넘는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성능 구현에 성공했다.

강력한 성능에 필적하는 다양한 외부장치 지원으로 그 편리를 높이고 있다. 기존 USB 2.0대비 10배가량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 USB 3.0을 기본 인터페이스로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최근 다양한 활용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루투스 역시 최신 버전인 3.0을 탑재해 활용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HDMI 단자, 9-in-1 카드리더 등 다양한 편의 장치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며, TG삼보 HI FIVE CARE 서비스 적용, 최대 3년간 노트북 무상 케어를 통해 가치를 더했다.

TG삼보만의 독보적인 A/S인 하이파이브 케어(HI FIVE CARE) 서비스가 적용됐다. 하이파이브 케어 서비스는 고객가치 창조라는 슬로건 아래 TG삼보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서비스로, 노트북PC 제조원가의 80%에 달하는 주요 5대부품(CPU, RAM, HDD, ODD, M/B)을 최대 3년간 무상 케어하는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관리운영에 따른 비용을 낮출 수 있어, 컴퓨터의 구입에서 교체시기까지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