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신제품·신기술

산업

신제품·신기술

DynaScan 360도 LED 국내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0.08.19 17:35

디스플레이 허브는 미국 DynaScan Technology와 실린더 형태로 360도 가시성을 확보한 대형 LED 비디오 디스플레이 제품(사진 참조)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360도 LED 디스플레이 제품은 모양이 대형 실린더 형태로, 실내용(Indoor)과 실외용(Outdoor)으로 구분된다. 실외용의 경우 화면이 일반적인 LCD TV의 약 15배로 야외에서도 아주 선명한 고 해상도 영상이 표출되고 방수기능도 적용되었다.

특히 언제나 밝고 선명한 영상을 사방으로 표출하여 행인의 시선을 쉽게 끌 수 있는 매체로 인기가 있어, 미국 등에서는 10여 년 전부터 공항, 터미널, 광장, 건물로비, 쇼핑몰, 테마파크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되어 왔다.

김동협 대표는 벨기에의 세계적인 디스플레이 회사인 Barco nv.의 한국지사에서 오랫동안 기업간 주문형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설계하고, 컨설팅 해 왔으며, 특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여 디스플레이 허브를 기업간 주문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는 진정한 Display Hub로 성장시키겠다고 이야기했다.

DynaScan(http://www.dynascanusa.com)은 1998년에 설립되었고, 2000년 Infocomm에서 세계 최초로 360도 LED Video Display 제품을 발표 후, 세계 시장을 리드해왔으며, 특히 옥외용(Outdoor) 제품에서는 세계 유일의 솔루션 공급회사이다. 미국, 유럽, 일본, 타이완, 중국에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2009년 현재 전 세계적으로 360도 LED 디스플레이를 3,000 sets 이상 납품하였다.

디스플레이허브(www.displayhub.co.kr)는 산업용 대형 디스플레이 분야의 전문유통회사로 2010년 4월에 설립되었다. 대형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신개념의 디스플레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중소기업에 다양한 해외거래처 정보를 제공을 통한 수출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안정수 기자 aj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인천시, ‘제7회 인구의 날 기념행사..
   aT, 농식품 청년 창업 위한 무료 ..
   KT 엠모바일, ATM 기계로 알뜰폰..
   서울시, 어린이 대상 ‘친환경농업체험..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국토부, ‘제1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부동산 전자계약 사업 8월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