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LG유플러스, 프리미엄 기업인터넷서비스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9.11 18:01

기업인터넷 시장의 선도기업인 LG유플러스가 보안 솔루션 기능이 포함된 프리미엄 인터넷 서비스를 출시한다.

LG유플러스는 11일 기업용 인터넷에 보안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SMART 비즈넷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SMART 비즈넷은 ▲DDoS(디도스) 공격 차단, ▲바이러스 등 비정상적인 신호 발생시 기능적으로 차단하는 IPS(침입방지시스템) ▲서비스의 대역폭 보장 및 P2P 트래픽 대역폭을 제한하는 QoS(Quality of Service) 등 함께 제공된다.

또 고객에게 웹(Web) 기반의 보안포털(Smart Security Center) 서비스(www.SMART_BizNet.uplus.co.kr)를 제공해 ▲보안서비스 현황 조회 ▲전체 트래픽 중 차단된 유해 트래픽 조회 ▲이상 신호에 대한 탐지 및 차단의 공격 유형이나 공격 대상 IP 및 포트 인지 ▲QoS(Quality of Service)를 위한 트래픽 추이 분석 등을 실시간으로 보안관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SMART 비즈넷을 이용하는 기업고객들은 적은 비용으로 보안 수준 상향과 보안관리의 편의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게 전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보안 솔루션 제공과 함께 보안 서비스의 운영과 유지보수를 전담해 기업고객의 보안관련 비용 부담을 대폭 줄이고 보안 업무의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즉 고객이 직접 보안장비 및 설비투자를 하지 않고도 저렴한 비용으로 DDOS 차단 및 IPS 유해트래픽 차단, QoS 등의 핵심기능을 운용할 수 있어, 기업고객의 보안 장비구매 및 서비스운영, 유지보수 부담 등 투자비용을 기존 대비 약 40%이상 대폭 줄인 것이 장점이다.

LG유플러스 인터넷사업팀 이재우 팀장은 Smart 비즈넷 서비스는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회선과 보안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안정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만족하는 것이 특징이다며 높은 수준의 보안설비를 필요로 하는 증권, 카드, 은행 등의 금융권과 보안투자나 운영인력확보가 부담되는 중소기업 등에 최적화된 서비스고 전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대전시, ‘2018 청소년 웹드라마 ..
   덕수궁관리소, ‘덕수궁과 함께하는 이..
   부산시, ‘제15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
   국토부, 아름다운 우리강 탐방로 10..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국토부, ‘제1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부동산 전자계약 사업 8월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