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7월부터 ‘truTV(트루티비)’ 국내 방송 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7.02

타임 워너/터너의 엔터테인먼트 채널 truTV(트루티비)가 올래TV 채널 86번을 통해 7월 1일부터 국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CNN, 카툰네트워크, TBS등 세계적인 채널들을 소유하고 있는 타임 워너/터너 브로드캐스팅 시스템 계열의 인기 채널인 truTV가 타 채널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리얼리티 프로그램들로 배우가 아닌 실제 인물들의 대본 없는 실제 상황들을 방송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줄 것이다.

truTV 채널의 태그 라인인 Not Reality, Actuality처럼 트루(tru)는 연출된 리얼리티 방송이 아닌 실제 상황을 보여준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기존에 타 채널에서 보여진 연출과 편집이 가미된 리얼리티 방송이 아닌 실제 상황을 보여주는 새로운 장르인 Actuality(실제)를 지향하는 truTV는 해외 재전송 채널로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종석 터너 엔터테인먼트 네트웍스 대표/선임 부사장은 truTV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채널 중 하나이며 유익하고 신선한 truTV만의 콘텐트로 한국 시청자들을 찾아뵙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기존의 리얼리티 프로그램들과 색다른 truTV만의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truTV는 2-30대 남성을 타깃으로 한 리얼리티 엔터테인먼트/코미디 장르 채널로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전 프로 레슬링 챔피언 헐크 호건이 진행하는 Micro Championship Wrestling, 액션 영화 대표 배우로 8-90년대를 주름 잡았던 장 끌로드 반담(Jean Claude van Damme)의 숨겨진 모습을 보여주는 Behind Closed Doors 등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truTV의 더 많은 정보는 해당홈페이지(www.trutv.asia)를 참조하면 된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5세대(5G) 이동통신 상용화 시대,..
   과기정통부, 투르크메니스탄 산업통신부..
   KB국민은행, 금융과 통신 융합 혁신..
   예스24,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